회사(업소)명 City or Zipcode
기타 추천키워드 한식, 여행      
Web Analytics
포트웨인한마음교회
주소
6012 S. Bend Drive
Fort Wayne , IN 46804
전화번호
260-432-3342
팩스번호
없음
홈페이지
없음
이메일
없음
소개
포트웨인한마음교회는 (Fort Wayne, IN)에 위치한 한인교회입니다.
2010년 9월에 첫 예배를 드린 후, 지금까지 "하나님과 한마음, 이웃과 한마음"되는 교회가 되고자 기도하고 애쓰고 있습니다.
교회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고 싶으시면, 페이스북에서 "포트웨인한마음교회"를 검색해보세요. 감사합니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더 자세히 보실수 있습니다. (사진정보가 없습니다)
 
소개: 포트웨인한마음교회는 포트웨인(Fort Wayne, IN)에 있는 한인커뮤니티와 유학생들을 섬기고 있습니다. 포트웨인에 있는 젊고 건강한 교회를 찾으신다면, 꼭 한마음교회를 한번 방문해주십시오.
한마음교회는 "Anthony Wayne First Church of God" 건물에서 예배드리고 있습니다.
예배와 모임은 아래와 같습니다.
주일오전예배: 오전 11:30
수요예배: 오전 9:30
토요성경공부: 오후 7:00

페이스북에서 "한마음교회"를 검색하시면, 교회안내와 사진 등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시는 길: 지도를 더블 클릭 하면 확대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6012 S. Bend Drive, Fort Wayne, IN 46804
Getz Rd와 S. Bend Dr 가 만나는 지점에 있습니다.
구글맵에서 Anthony Wayne First Church of God 을 검색해보세요.
한마음교회는 "Anthony Wayne First Church of God" 건물에서 예배드립니다.

E.nopi 수학의 우수성 세계가 인정했습니다. 전세계 250만 회원 미국 교육과정에 맞춰 개발한 명품 학습지 E.nopi 프랜차이즈 사업자 모집중



다양한 종류의 보석 반지.귀걸이.펜던트.팔찌.목걸이 등 다이아몬드와 각종 보석 및 유명시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