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업소)명 City or Zipcode
기타 추천키워드 한식, 여행      
Web Analytics
정성일 특허변호사
주소
3333 Warrenville Rd, Suite 200
Lisle , IL 60532
전화번호
301-395-7285
팩스번호
630-799-8101
홈페이지
이메일
소개
특허전문 로펌 KORUS Patent, LLC는 미국특허 및 상표 획득을 도와 도와 드립니다. 미국에서의 특허획득은 해당특허기술을 이용한 상품생산이나 라이센스를 통한 이익확보 등 사업에서의 크나큰 기회제공을 의미합니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더 자세히 보실수 있습니다. (사진정보가 없습니다)
 
소개: KORUS Patent, LLC (대표: 정성일 특허변호사)는 시카고 소재 미국특허 전문 로펌으로 한국출원인들의 미국특허 획득을 도와드립니다.

특허법은 기본적으로 국내법으로, 특허권을 획득하고자 하는 나라에 출원을 하여 반드시 그 나라의 특허권을 획득하여야만 해당국에서 독점 배타적 권리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미국은 세계 최대 단일시장으로서, 미국에서의 특허획득은 해당특허기술을 이용한 상품생산이나 라이센스를 통한 이익확보 등 사업에서의 크나큰 기회제공을 의미합니다.

KORUS는 효율적이고 정확한 특허출원을 위해 한국 출원인과는 한국어로 의사소통하며, 출원인의 특허권리를 최대한으로 확보할 수 있는 특허권 획득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표특허변호사 정성일 올림.
오시는 길: 지도를 더블 클릭 하면 확대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3333 Warrenville Rd, Suite 200, Lisle , IL 60532

일리노이 (Illinois) 주 시카고 근교에 위치하고 있으며 한국에서 방문시, 시카고 오헤어 국제공항(Chicago O'Hare International Airport)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공항에서 30분 거리).
영업시간: 08:00 - 17:00

E.nopi 수학의 우수성 세계가 인정했습니다. 전세계 250만 회원 미국 교육과정에 맞춰 개발한 명품 학습지 E.nopi 프랜차이즈 사업자 모집중



다양한 종류의 보석 반지.귀걸이.펜던트.팔찌.목걸이 등 다이아몬드와 각종 보석 및 유명시계